에스갤러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칠공주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28 21:10:22 댓글 0

본문

일상의 의미展(에스플러스 갤러리)_20160105

//기획의도//
에스플러스갤러리에서는 신년을 맞아 일상이 주는 의미와 가치를 그려내는 젊은 작가들의 작품으로 전시를 기획하였습니다.
일러스트와 파인아트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이고 있는 김참새 작가는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순간순간의 감정을 스케치 없이 즉흥적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간략하면서도 감각적인 김참새의 작품은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과 소소한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양은혜 작가는 불안정하고 허무한 시대에 열정과 의욕을 잃고 살아가는 무기력한 젊은 세대의 모습을 위트 있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합니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는 작가 자신과 주변인들의 모습을 통해 시대의 한 측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충석 작가는 다양한 관계 속에서 상처받아 방어적인 자세를 취하는 현대인의 이미지를 과감하면서도 개성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지키기 위해 주변을 경계하면서도 소통을 갈망하는 작가의 의도가 잘 드러나는 작품들입니다.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자화상, 혹은 현대인들이 소통의 부재를 극복하는 모습을 친근하게 그려내는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예술을 쉽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에스플러스 갤러리)

- 장소 : 에스플러스 갤러리
- 일시 : 2016. 1. 5 – 2. 14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abc@busan.com

빈센트 매킨도展(에스플러스갤러리)_131022

빈센트 매킨도(Vincent Mcindoe)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캐나다 출신 작가다. 그는 캐나다에서 회화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면서 상업적인 작업을 병행 해 왔는데 캐나다 우표 시리즈 작업과 기업 광고에 참여하기도 했다. 온타리오 운하 기념우표(1998), 토론토 200주년 기념우표(1996), 올스타게임 스탬프(2000), 엘리자베스 여왕 즉위 50주년 초상화(1996), 허드슨 베이 회사 창립기념 은화 디자인 등 다수의 작업에 참여했다. 그는 2008년 국내에서의 첫 개인전 이후 꾸준히 신작발표를 하면서 각종 미술 아트페어에 참여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에스플러스 갤러리 부산점에서 열리는 전시 주제는 'what lies beneath...'이다. 최근 3년간의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단순하면서도 정제된 감정을 표현한 작품이라 평가받고 있다. 전시 주제 'what lies beneath...'처럼 꽃의 이미지 아래 깔려있는 작가의 감정이 무엇인지 찬찬히 둘러볼만하다. 전시장 안 쪽에는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볼 수 있다. 국내 작가들은 순수미술과 디자인을 구분하는 경향이 있는데 빈센트 매킨도처럼 순수미술을 하면서도 상업미술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점은 눈여겨 볼 만 하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주로 꽃 시리즈 작품전이란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단순한 이미지, 꽃 한 송이만 봐서는 선뜻 이해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작품 제목을 살펴보면 작가의 감정을 읽을 수 있는 힌트가 있다. 'A muse', 'I am not your friend', 'Indifference', 'Memories of my youth', 'The three wise men and my spiritual journey' 등의 제목으로 미루어 볼 때 시각적으로 보이는 꽃의 이미지 내면에 작가의 감정을 담은 듯하다. 세련된 색상, 단순한 이미지로 절제된 상징적 모티브를 가진 작품들이다.

『이번 전시 'what lies beneath...'에서 선보일 지난 3년간의 작품들은 작가가 자아성찰을 통해 우의적인 방법으로 진화시킨 결정체이다. 'Indifference', 'Study of A Mid-Life crisis' 와 같은 작품들은 작가의 감정을 추상적 이미지로 배제한 전작들과는 달리, 세련된 색감과 단색의 이미지 조합을 통해 경험과 상실, 희망과 절망을 풍부하게 표현했으며 단순한 이미지로 정제된 상징적 모티브는 삶의 발견을 의미한다.』-에스플러스 갤러리 전시 서문 중-

달맞이 고개 해월정 인근에 위치한 에스플러스 갤러리는 벌써 가을의 향기로 흠씬 젖어있고 주변에 단풍이 들면서 늦가을의 경치와 바다가 눈부시게 들어온다. 꽃 이미지를 조형적으로 표현하여 다양한 의미를 부여하고 있는 빈센트 매킨도 개인전은 에스플러스 갤러리에서 12월 1일까지 이어진다.


- 장소 : 에스플러스 갤러리
- 일시 : 2013. 10. 22 -- 12. 1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abc@busan.com

스마트폰 사진 PC로 옮기는 가장 쉬운 방법

스마트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이것보다 쉬운것 없었다.
● 구독하기 http://bit.ly/2WdPHun
● 홈페이지 http://nnit.kr
● 3분엑셀 풀강의 http://bit.ly/2HyBFjB

▶▶ 다른 유튜브채널
● 이성원강사 http://bit.ly/2LlMtDF
● 힘내라40대 http://bit.ly/2Sm1xUa
삐뚤어진콩쥐 : 링크앱 가입방법은 어떻게되나요?
까까아빠노미 : 수고하십니다.
폰에서 내 컴퓨터로 옮기려 하면 잠시후 폰에
"링크 공유 앱을 중지 하였습니다"
가 뜨고 끝납니다.

이건 왜 그런 걸까요?? ㅠ
이희찬 : 강의 잘 들었읍니다 실습해보겠읍니다
구독, 좋아요가 안보이네요
짱구김 : 좋은 강좌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 숫자를 적어서 어찌할지 몰어께서요 알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민호 : 사용자 인증이 안되는데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참나 구독하지말까부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에스갤러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px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