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크게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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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동지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8 12:18:2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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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Rainbow : 저체중인 사람은 위 방법으로 운동 하면 엉덩이 살이 상체로 옮겨질테니까 하체 운동과 상체 운동을 병행해야 하나요? 가슴만 찌는게 아니라 상체가 같이 커지면 허리라인 더 두꺼워지는 거 아닌가요? 흠...
지쓩 : 댓글들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 kkk : 얘 왜 맨날 추천영상에 뜨냐..;;;
조성진팬! : 이 의사 영상 이틀째 보구있당
강Eva : 보리차도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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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마지막에 날개짓 운동은 어깨에 힘을빼고 팔을 올렸다가 내리면서 옆가슴을 툭툭쳐주듯이 해 주세요 ~^^
ᄏᄏᄏᄏᄏᄏ : 여러분 저 A컵인데 일주일 동안 하루 2번씩 해볼게요
10/27 ♡
라마짱 : 제 친구 가슴이 또래보다큰데 그 친구의 생활을보면
운동안하고 잘안뛰고 야채는 거의안먹고 고기만 먹어요. 그리고 우유자주마시고 하루폭식하면 다음날 운동하는게아니라 달걀만 먹으면서 버티더라구요.
딘딘 : 가슴 와이어라인 근육 들어올리는거 매일해도 되나요?
{K_önig} • : 저는 원체 몸통이 두꺼운 편이라 가슴이 옹졸해보여요ㅋㅋㅋㄹㅋ아༶ 진짜 너무 슬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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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석 : 양선수님
가슴남기고 뒤로빠질려하니
어깨가 앞으로나가고 엉뚱한곳에 힘이 들어갑니다
좋은팁이나 다른유도방법이있을까요??
신지 : 와 이건 정말 대박이네요. 가슴종결 영상에서 늘리는건 이해했는데 그럼 밀때 어떻게 해야하나 궁금했었던게 여기 답이 있네요
이동근 : 양선수님 혹시 밀어낼때 요지는 가슴을 잘 사용하라고 하시는 것은 알겠어요! 그런데 체형적으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바디빌딩식(영상내용)은 밀어낼때 견갑이 앞으로 너무 나오다보니 어깨가 앞으로 빠지면 안되잖아요? 견갑이 좌우로 펼쳐지는 양상은 괜찮은 것인가요? 어깨는 잘못된 예시처럼은 지나치게 안빠져서요! 딱 중립이요. 척추라인 고정되고요^^ 아니면 바디빌딩식은 중립보다 견갑이 조금 모아진 채로 팔을 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1)

저는 개인적으로
양선수님께서 말씀하신거를 기본으로 적용해서 밀때는 전거근이랑 대흉근 다쓰게 만들고싶어서요! 제가 격투기에 도움되는 웨이트를 좋아하는데요. 그렇다고 파워리프팅 자세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바디빌딩식 고립도 선호하는 편이 아니어서요ㅜㅜ 그래서 벤치프레스에서 전거근이랑 흉근 둘다 잘 쓰고싶습니다. ^^ 영상 내용에 담긴 키포인트를 지키되 내려갈때는 가슴을 늘리고 밀어낼때만 조금다르게 전거근이랑 흉근 같이 사용해서 견갑이 좌우로 펼쳐지게는 쓰고 싶어서요! 척추라인 유지되고 견갑이 바깥으로 펼쳐지는 것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질문2)
신재근 : 이 영상은 팔굽혀펴기도 해당되는 영상인가요? ㅠ 유독 팔굽혀펴기 가슴 느낌을 모르겠어요 ㅠㅠ
Unknown : 양선수님 가슴운동 할때 숄더패킹을 안하시는지 궁금해서 연락드렸습니다 동영상을 봐도 잘 이해가 안되서..

견갑을 하강만 시켜서 목을 길게 뺀 뒤 견관절을 이용해서 길항근인 승모근의 수축과 함께 가슴의 이완, 승모근의 이완과 함께 가슴의 수축하는 방식인가요??

... 

#가슴을크게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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