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살빼기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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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닥쳐 조회 8회 작성일 2020-11-26 12:03:5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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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뚝살빼기(TRICEPS) - 강하나 스트레칭(2018)

썸네일작업 - 최수현님

❤️안녕하세요^^ 집에서 간단한 동작으로 팔뚝살빼는 운동이예요❤️

팔의 움직임은 어깨괌절에 가동성과 안정성이 부여됩니다!!!그 관절은 쇄골+견갑골+상완골= 이렇게 3부위가 합쳐진 부위입니다!!
날씬한 팔을 위해서는 어깨의 말림현상을 방지하는 근육을 만들어주고, 위팔뼈의 움직임을 만들어 팔뚝아래쪽을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순환이되면서 뭉친부위는 풀고, 날씬한 기운이 전달이 되실거예요
“평소에 어깨의 말림현상이나, 어깨와 팔 전체 자극을 주지않아서 군살이 생기신분들께 추천하는 동작입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운동을 처음 하시는 분.
2, 팔의 늘어진 살로 고민이신분.
3, 일자 쇄골과 긴팔을 원하시는 분.
4, 임신중이신 산모님.
5, 평소 어깨말림으로 활짝~핀 각진 어깨를 원하시는분.
6, 오십견으로 팔의 가동성이 제한되어 불편하신 분.

*** 오랫동안 한 자세로 앉아있어 다리의 순환이 안되서 쥐가 나시는 분들께서는 중간 중간 반대쪽다리로 바꿔주시면서 하시거나, 골반스트레칭을 운동 전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강하나 Stretching Wear
상의 - 품절된 상품 / 뮬라웨어
하의 - MLP 0903 다크아미그린/ 뮬라웨어


❤️강하나2008영상 새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vCM5nwOg2qsGqVcNhGHFOg

❤️궁금한 사항은 댓글 혹은 인스타 ID로 연락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kanghana11/

팔뚝살 빼기 타바타 운동(arm & triceps work out) - 강하나 스트레칭(2019.03)

이번시간은 팔뚝살빼기 타바타운동입니다

짧은 시간내 효율적으로 운동 하실 수 있는 타바타운동!!
그동안 팔뚝살빼기 영상이 길어 운동하시기 힘드셨던 분들께 유용한 (자기전 4분만 투자!!)
간단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맨손 근력운동을 함께 하는 시간입니다


강하나의 스트레칭 오프라인 수강정보는 인스타(kanghana11) 에 있으니, 참고하셔요

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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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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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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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나는 팔보다는 어깨,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 균형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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