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하는 질문 FAQ
NAME 대표 관리자 (ip:)
  • DATE 2017-10-26 10:13:11
  • LIKE Like!
  • VIEW 391
RATE 0점




1.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휴대폰결제는 결제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하시며 부분취소가 불가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2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2.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입금자 성함과 금액을 꼭 확인해주세요.
- 자동입금 확인이 안되었을 경우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 5일이 지나 주문이 자동취소 된 경우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3.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1시 이전 이전에 콜센터나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상품 발송 전 취소 및 변경 안내글을 참고해주세요.




4.같은 상품을 색상과 사이즈만 다르게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상품을 사이즈나 색상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사이즈와 컬러를 선택하시고 추가로 원하시는 사이즈와 컬러를 다시 또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복수선택이 되시는데
선택이 다 된 후 장바구니에 해당상품들을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이즈나 색상등을 작성 하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5.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 된후 배송전 상태에서 결제수단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결제된 주문건을 취소해드립니다.
영업시간 이후에 결제가 취소되지 않고 재결제를 해주신 경우 에는 중복주문 및 배송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주문건이 이미 발송이되었거나 출고작업이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므로 꼭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무통장 입금의경우 입금 전 상태일 경우에는 재결제를 해주시고 콜센터로 이전결제 취소도 가능하십니다.)




6.주문 취소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 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복원되며, 실결제하신 금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부분취소 시 상품 취소 후의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7.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을 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길 바라오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Q&A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8.카드/계좌이체/휴대폰 취소를 했는데, 확인은 언제 되나요?


취소요청을 해주실경우, 취소접수에 올라가시며 당일 업무가 마감된 후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됩니다.

카드사와 은행권/이동통신사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처리확인은 보통 3~5일 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9.무통장 환불을 접수했는데, 언제 입금이 되는건가요?


무통장입금 환불과 같은 경우에는 은행마다 환급기간이 다르므로,

맵씨에서 환불 접수가 된 후에 2-3일(주말, 공휴일 제외) 안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10.배송 관련 자주하시는 질문


평균 배송기간은 2-5일정도 소요되시며, 일부 상품은 거래처 사정에 의해 예기치 못한 입고지연으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상품이 포함되어있는 주문건에 한해서는 먼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부분배송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분배송시, 따로 문자발송은 건건이 개별연락이 어려우시니 부분배송 사항은 my page 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11.주문하는 상품의 금액은 5만원 이상인데, 배송비가 붙습니다.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 임에도 불구하고, 배송비가 붙는 경우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이시기 때문에, 배송비가 부과된답니다.

 ex) 상품금액 51,000 일때, 적립금 3,000원을 사용하시게 될경우

    실결제 금액은 48,000 원으로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2.일정금액 이상 사은품 안내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시어 사은품 받으신 경우 변심반품을 하신 뒤 남아있는 상품 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이신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ex) 150,000 구매금액으로 15만원이상 사은품 수령후 80,000원 변심반품 하실 경우,

 구매액이 15만원 미만이 되시기 때문에,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을 동봉을 못해주신 경우, 사은품을 선불로 따로 보내주시거나,
사은품 상당의 금액이 환불금에서 차감되시거나, 저희쪽으로 따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일정금액 구매시 서비스적인 차원에서 발송이 되는 부분이시기 때문에,
이와 같은 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